관유정 커뮤니티
HOME    HOME   >   관유정 커뮤니티   >   난닥터

난닥터

난닥터

뿌리는 그 난초의 삶의 성적표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20-02-15 05:35 조회2,385회 댓글0건

본문

초보자  ㅡTip

 

ㅡ뿌리는 그 난초의 남은 삶을 나타내는 관상이다!ㅡ

 

여러분 뿌리는 그 난초의 80%입니다. 

또한 밋션과 앤진의 성능이 그 차의 80%라고 자동차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저희는 국내 최초로 뿌리를 보여주고 판매하는 방식을 택한 난 농장이었습니다. 오사히 뿌리를 보여주는곳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고들 합니다. 이 대목은 저에게 있어서 가슴 뿌듯합니다.  한 때 뿌리를 제발 보여주지 말고 팔아달라고

제가 좀 시달린적도 있었는데 이젠 저에게 그런 요구는 없어진것 같습니다.

 

 저는 20년 전 부터 쭉 ~~ 그래왔습니다. 그렇다보니 뿌리를 최대한 최고로 우수하게 만들려고 정말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난초 뿌리는 6개 항목으로 품질 등급이 나누어 지는데 (1. 피부병.2.T/R율. 3.피부색. 4.저장양분 율. 5.각 촉별 뿌리 균일도. 6.분열조직 상태 및 피부 두께)

이 부분에 기능경기대회를 한다면 국가대표가 될 기술적 자신이 있을 정도입니다.

 

전체 생산 난의 전체 포기의 뿌리를 튼튼하고 불량하나 없는 난으로 만들어보려고 대학과.대학원을 다녔습니다.

저 촉 분주 다산법과, 매스 분주 액아 보존법과 더불어 저희 농장이 22년전 개발한 3대 전략 기술중 하나였습니다.

 

사실 뿌리를 보여주는 건 기술이라기 보다는 에티컷에 해당됩니다.  요즘 악섬 피부병에 걸린 포기의 뿌리를 교묘히 제거하고 치료도 한번 하지않고 퍽 싼 값에 슬쩍 판매하는 행태가 있다고 합니다. 이도 줄어들면 얼마나 좋을까요^^♡

 

중고 자동차를 살때 2000km 보증과 일정 기간 보증과 성능 검사표를 당연히 주고 받듯이 말입니다.  뿌리가 나쁘면 값이 당연히 싸지겠지요^^

 

뿌리는자동동차의 밋션과 엔진에 해당됩니다. 여러분 중고 자동차를 살때 무 사고라서 외관은 무 탈해 손을 한번도 안덴 깨끗한 차가 있어서 맘에 드는데, 딜러분이 솔직히 말해 밋션과 앤진은 많이 나쁘다고 말한다면 여러분은 사시렵니까?

 

언제 퍼질지(난초에서 중상 또는 사망) 모르는데 누가 사겠습니까?  그런데 딱 한사람은 가격만 싸다면 삽니다.

누굴까요?  아마도 대충 얼렁뚱땅 판매할 양심이 없거나 기술이 하나도 없는 왕 초보 중고자동차  상인이겠지요!

 

이들도 밋션과 엔진이 상습적으로 탈나면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잘 아는 분이라고 볼때, 자신의 자식이 하나 권해 달라고 할때, 것만 번지르 하다고 소왈 무기스 무빵 이라고 권할수 있을까요?  오히려 문짝 두개쯤 교환을 했지만 앤진과 밋션이 탱글탱글한 차를 권할것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저희 농장을 찿아온 한 분의 초보자분 께서 저희 제품이 많이 비싸다하였습니다.

뿌리 조금 좋다고 그게 난 값에 반영 비율이 이렇게 까지 차이가 나느냐? 라고 하셨지요^^

 

차근 차근 충분히 설명드렸더니 이해를 잘 하셨고 원활히 매매가 되었습니다.

 

사진의 난 중 깨끗하고 우수한 뿌리의 난은 전시장의 신 차 앤진이고 일반적으로 많이 상한 포기의 뿌리라면 15만 km쯤 탄 자동차 앤진과 밋션 이라고 가정해도 될듯싶습니다. 여러분 자동차라면 신차 대비 20~30%대의 값일 것입니다.

 

뿌리가 나쁘면 최대 사망에 이릅니다. 

모두 헛사지요

이점을 초보자 분들은 잘 모릅니다.

그래서 초보자 분들이 더 잘 죽이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