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HOME    HOME   >   고객지원   >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저희 관유정은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FAQ 게시판을 통하여 기본적인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난초는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1-05 13:15 조회3,436회 댓글0건

본문



가까운 전문점을 통해 15점 정도를 입수해 기르면 됩니다.

동양란은 꽃집에서 쉽게 접 할수 있으나 춘란은 전문점을 방문 하거나 인터넷으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춘란은 한국산과 중국산 그리고 일본산이 있습니다. 향기가 좋은 중국산은 국보급에 해당되는 고전 품종들이라 하더라도 촉당 1-3만원이면, 손쉽게 입수해 기를 수 있습니다.

 

일본산들의 경우도 마찬 가지로 오랜 역사 때문에 증식년도가 오래된 고전 품종들의 경우, 수려한 무늬의 엽예품이나 아름다운 꽃이 피는 화예 명품의 경우라도 촉당 1-3만원이면, 손쉽게 입수해 기를 수 있습니다.

끝으로 국내산 춘란도 고전 품종들은 촉당 5-10만원이면 손쉽게 구할 수가 있으며, 한때 전성기 시절 촉당 400만원을 호가하던 "태극선"은 2016.04월 저희 회사에서 2만원 이면 구할수가 있게되었고, 이들 모두는 증식이 되었을 때 전문점으로 제 출하가 가능함으로, 각 국 춘란 전문점을 통해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고, T/R율이 80% 이상인 것들을 구해 기르시면 됩니다.

저희 관유정도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품종을 많이 구비하고 있으므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이때에는 화예품 10계열과 엽예품 5계열로 해서 각 계열별 1촉이든 2촉이든 15분가량을 입수해 각자의 베란다나 거실에서 시작 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