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유정 커뮤니티
HOME    HOME   >   관유정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1년간 고생하면 10년이 즐겁고, 2년을 고생하면 20~30년이 즐겁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난아카데미 작성일19-09-16 11:56 조회2,371회 댓글0건

본문

초보자 ㅡTip

1년간 고생하면 10년이 즐겁고, 2년을 고생하면 20~30년이 즐겁다.

 

난초는 큰 금액과 긴 시간을 함께하는 마지막 취미 이자 수익형 도시농업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철저한 교육, 학습, 공부, 숙련,

계획이 없다면, 허무하고 실패한 결과를 낼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 경력이 붙은 분들은 어쩔수 없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1년간 제대로 된 교육을 받고 학습해야합니다. 그리고 1년간은 배운 기술을 몸에 배이게 성실하게 익혀야 합니다. 그렇게 된 후, 교육에서 제시한 자본 운영과 전략품종 포토폴리오와 생산 설계 및 출하 후, 자본 회수를 철저희 메뉴얼대로 시행할때만 성공할수 있는 확률이 존재한답니다.

 

이 과정은  코끼리가 빨래줄 위를 건너가는 정도로 어려운 과정입니다. 

 

난초로 돈벌기가 그리쉽다면 누가 땀흘려 일 할까요^^♡♡♡

 

봉사가 미인을 고르는 식의 비과학적 관행으론 답이 될수 없습니다. 경쟁자들 과 에서 상위 1%에 들지 못하게 됩니다. 21C자본시장은 승자 독식 구조입니다. 그리고 정보(지식)전쟁 시대입니다.

 

필자가 30년 전 70만원으로 시작한 구멍가게가 오늘 회사가치 100억짜리의 회사로 성장한데는 다 이유가 있지요^^

 

어떤 사람들 처럼 일본가서 중국가서 밀수입해서 성장시킨게 아니고, 오로지 기술 신용 정직 철저한 공부와 학습을 통해 계산과 계획으로 탄생된 약간 돌연변이 회사입니다.^^

 

난계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성장을 보였다였는데, 

저도 처음 10년간 공부와 학습을 피나도록 하였더니 약속 한대로 나중 20년간 수월하게 오늘에 다달았습니다.  

 

작품을 하든 수익형으로 하든 철저한 공부와 익히기를 2~3년간 거처야만 남은 20~30년이 즐겁고 수월하게 원하는 결과를 누릴수 있답니다.

 

적당히 대충은 절대 답이 없습니다.

 

ㅡ사람과 돈은 거짓을 해도 기술은 거짓을 하지 않는다ㅡ

2019.09.16. 이대건 어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